TRAVEL
죠이아 풀빌라 펜션 주변 여행지

TRAVEL 주변 여행지

TOURIST SPOT
근처 주요 관광지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남이섬

남이섬이라는 지명은 남이섬 북쪽 언덕 돌무더기에 남이 장군이 묻혔다는 민간전승에 따라 자연스럽게 정착되었다. 1944년 청평댐 건설로 북한강 수위가 높아져 섬이 되었으며, 1965년 수재 민병도 선생이 토지를 매입하고 모래땅에 다양한 나무를 꾸준히 심어 지금처럼 아름다운 남이섬을 만들었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위치 :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17분, 7.4km

제이드가든

‘숲 속에서 만나는 작은 유럽’을 모토로 한 제이드가든은 제이드팰리스 골프장 부근 약 16만㎡ 규모로 24개의 테마로 조성됐다. 제이드가든은 자연의 계곡 지형을 그대로 살려 화훼나 수목, 건축 양식과 건물 배치 등을 유럽풍에 맞추었다. 약 5만평의 규모로 계곡 사이의 지형을 따라 길게 이어지며, 만병초류와 단풍나무류 붓꽃류 블루베리 등 3,000종의 식물을 보유하고 있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위치 :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17분, 7.8km

아침고요수목원

아침고요수목원은 축령산의 빼어난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하여 한국의 미를 듬뿍 담은 정원들을 원예학적으로 조화시켜 설계한 원예수목원이다. 여러 가지 특색 있는 정원을 갖추고 있고, 울창한 잣나무숲 아래에서 삼림욕을 즐길 수도 있어 도시민들에게 쉼터를 제공한다. 설계자(한상경, 삼육대학교 원예학 교수)가 명명하였으며, 1996년 5월에 개원하였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위치 :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35분, 26.3km

엘리시안강촌

GS건설에서 운영하는 4계절 종합 패밀리 리조트 앨리시안강촌은 북한강을 따라 경춘가도를 한시간 남짓 달리다 보면, 젊은 시절의 추억과 낭만이 깃들어 있는 강촌에 위치하고 있다. 강촌 지역은 인근에 삼악산, 검봉산 등산코스, 구곡폭포, 문배마을 등 주변에 관광명소가 많아 일상의 스트레스를 털고 재충전 할 수 있는 휴양지로 적합한 곳이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위치 :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27분, 13.8km

가평레일바이크

2015년 9월에 개관한 가평레일파크는 경춘선 옛 철길을 활용한 레일바이크를 타고 관광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가평레일파크 승차장에서 출발해 북한강철교, 느티나무 터널을 거쳐 경강역까지 왕복 약 8km 구간으로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된다. 유유히 흐르는 북한강과 가평천을 가로지르는 30m 높이의 철교를 지나는 아찔한 색다른 경험도 할 수 있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위치 :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9분, 3.6km

자라섬

자라섬은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달전리 1-1번지 일원에 있는 섬이다. 1943년 청평댐(淸平)이 건설되면서 북한강(北漢江)에 생긴 자라섬은 남이섬과 직선거리로 800m정도에 위치해 있다. ‘자라처럼 생긴 언덕’이 바라보고 있는 섬이라 하여 ‘자라섬’이라는 이름을 얻었다. 동도, 서도, 중도, 남도 등 4개 섬으로 이뤄진 자라섬에는 레저 및 생태공원 시설도 들어서고 있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위치 :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10분, 4.6km
COPYRIGHT©(주)트립일레븐. ALL RIGHTS RESERVED.